산업 산업일반

LG하우시스 유럽 고객 초청 디자인·기술 선봬

러시아 고객들이 7일 서울 여의도에 있는 LG하우시스 전시장에서 고단열 창호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제공=LG하우시스

LG하우시스는 5일부터 9일까지 5일간 러시아, 터키 등 유럽지역 주요 고객을 초청해 사업장 방문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방문한 약 50여명의 고객들은 러시아와 터키 지역의 건설 및 건자재 유통 기업 대표를 비롯한 주요 관계자들이다. 이들은 해당 지역에서 LG하우시스의 제품 공급을 확대하고 있는 핵심 고객들이다.

관련기사



LG하우시스는 방문 고객들에게 제조 공정 견학뿐 아니라 디자인센터와 다양한 친환경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전시장 방문 기회를 제공해 우수한 디자인과 기술 경쟁력을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이를 통해 LG하우시스는 친환경 소재·기술과 차별화된 디자인 역량을 바탕으로 러시아와 터키 현지에서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구축하고 유럽산 제품과의 경쟁에서도 우위를 점하겠다는 전략이다.

한명호 대표는 “LG하우시스는 그 동안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유럽인들의 삶의 질을 높이고, 글로벌 경기 침체 상황에서도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러시아와 터키 시장뿐만 아니라 해외 주요 고객들과의 지속적인 협조 체제 강화를 통해 현지 취향의 제품을 출시하는 등 적극적인 현지화 정책을 바탕으로 해외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최용순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