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동부화재 여성운전자 교실 개최


“여성 초보운전자들 다 모여라!”

동부화재가 여성 초보운전자를 위해 교통 안전 강의 ‘동부화재와 함께하는 교통안전클래스’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 행사는 19일, 24일 각각 서울 라마다호텔과 신세계백화점 인천점에서 열린다.


참여 대상은 서울, 인천지역 미취학 자녀를 둔 육아맘 초보운전자 각 300명이다. 교통사고시 대처방법 및 행동요령 △도로표지판을 보는 법 △주차공식 △차선 변경하는 방법 △우리아이의 안전을 위한 카시트 장착방법 등 초보운전자들에게 꼭 필요한 교통안전 상식 등을 알려준다.

관련기사



아울러 동부화재에서 자동차 사고시 알아야 할 보상관련 안내 및 보험증권이 없이도 편리하게 알아볼 수 있는 간편보장분석에 대해 소개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7종 이상의 선물이 제공되며 현장추첨을 통해 유진로봇 아이클레보, 에어리아 유모차 등이 증정된다

또 현장 상담센터에서 동부화재 가족사랑운전자보험 상담예약을 한 고객에게는 현장 선물과 방문을 통해 쿨러백을 사은품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여성운전자 교실에 참가하고자 하는 여성 초보운전자는 동부화재 내차사랑블로그(www.driveind.com) 또는 아이사랑블로그(blog.naver.com/dongbu_promy)에서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는 서울지역 12일, 인천지역 17일에 발표한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