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삼성전자 글로벌 이벤트 실시간 온라인으로 생중계

삼성전자가 주요 글로벌 행사 현장을 온라인으로 생중계해 전세계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할 방침이다.

25일 삼성전자는 올해로 50주년을 맞이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AV/멀티미디어 전시회 ‘IFA 2010’의 개막에 앞서 다음달 2일 열리는 글로벌 프레스 컨퍼런스와 5일에 열리는 월드사이버게임(World Cyber GamesㆍWCG) 유럽 결승전을 온라인을 통해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전세계 언론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글로벌 프레스 컨퍼런스에는 3D(3차원 입체) TV를 필두로 3D 블루레이 플레이어, 3D 홈시어터 등 유럽 고객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3D 신제품과 스마트폰 갤럭시Sㆍ웨이브(Wave) 등 삼성의 전략 제품들이 소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또 세계 최대 온라인 게임 토너먼트행사인 WCG 유럽 결승전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서는게이머들의 열띤 승부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할 계획이다.

삼성전자의 IFA 2010 글로벌 프레스 컨퍼런스와 WCG 유럽 결승전 온라인 생중계는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SamsungTomorrow)과 ‘마이크로사이트’(http://www.samsungifa2010.com)를 통해 실시간으로 볼 수 있다.

삼성전자는 향후 신제품 발표회를 비롯한 국내외 주요 이벤트도 고객들이 온라인 생중계로 실시간 함께 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노희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