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휘센 에어컨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LG휘센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LG전자는 이달 초 에어컨 업계에서 가장 먼저 신제품 30종을 출시했다. 올해 출시한 휘센 에어컨의 대표 모델인 ‘크라운 프리미엄’은 △천연 아로마향을 전달하는 ‘내추럴 아로마’ 기능 △‘아이스쿨 파워’, ‘인체 감지 냉방’ 등 강력한 냉방성능 △공간 내 사람을 감지해 알려주는 ‘마이홈 알람’ 기능 등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LG전자는 오는 17일부터 3월 말까지 휘센 신제품 예약 구매 고객에 한해 최대 40만원의 캐시백과 에어워셔·제습기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 12만원 상당의 에어컨 필터 교환권과 그린케어 서비스(열교환기·필터 무료 청소) 쿠폰도 제공한다. 고객 5명에게는 2인 캐나다 여행권 등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울러 신제품 구입을 원하는 고객들은 LG전자 서비스센터를 통해 신청하면 에어컨 설치 전문가인 ‘미스터 휘센’이 직접 고객 집을 방문해 최적의 모델 추천은 물론 배관설치 등을 무료로 상담해주는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김제훈 LG전자 한국AE마케팅담당은 “올해 초 차별화된 고객가치를 제공하는 휘센 에어컨 신제품을 출시한 데 이어 고객 대상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국내 에어컨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