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화장품 브랜드 SK-Ⅱ는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연 팝업 스토어‘SK-Ⅱ 피테라 하우스’에 2월 14일부터 3주간 8,000여명이 다녀갔다고 12일 발표했다.
해당 브랜드가 전세계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팝업스토어인 SK-Ⅱ 피테라 하우스는 방문한 고객들이 베스트셀러인 피테라 에센스 등 주요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피부 상태를 측정하는 '매직링'으로 진단을 받을 수 있는 공간이다.
SK-Ⅱ 측은 피테라 하우스에 많은 사람이 몰린 이유로 제품 구매가 바로 가능하다는 점과 피테라 하우스에서만 판매하는 피테라 에센스 미스트 리미티드 에디션(30ml)과 SK-II 컬러 피테라 립스틱이 있기 때문으로 분석했다.
SK-ll 마케팅 담당 강종범 과장은 “가로수길은 타겟 적합성, 유동성, 브랜드 이미지 관리에 있어서 삼박자가 가장 잘 들어맞는 장소"라며 "젊은 여성 소비자가 보다 쉽고 편하게 SK-II의 다양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가로수길 내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한편, SK-ll는 화이트데이를 하루 앞둔 오는 13일 배우 유지태씨를 초청하는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다. '배우 유지태씨와의 특별한 시간으로의 초대'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당일 오후 2시부터 입장가능하며 매직링을 측정하는 방문 고객에게 커피스미스의 커피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 선착순 100명에게 피테라 에센스(75ml)를 구매하면 여성 혹은 남성 피테라 에센스(75ml)를 증정하는 특별 커플세트가 준비돼있다. 이 이벤트는 SK-ll 페이스북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에게는 동반 1인과 함께 이벤트 초대 혜택과 더불어 피테라 미스트(30ml)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