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테크닉스앤아트(대표 조교행)는 1998년에 설립된 무대기기 수입업체다. 디자인에서 설치 기술지원까지 무대기기관련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해주고 있다.전문 무대기기 수입업체인 조은테크닉스앤아트는 지금까지 각종 공연에 무대설치를 맡아 기술지원을 해왔다. 문화회관 콘서트홀 아트센터등이 주 설치대상이다.
이 회사는 이번 KOBA99에 디바 어쿠스틱 쉘(DIVA ACOUSTICAL SHELL)을 내놨다. 이 어쿠스틱 쉘은 미국 웽거 코포레이션(WENGER CORPORATION)가 만든 제품이다.
디바 어쿠스틱 쉘은 가청 주파수를 최대로 반사하고 조절해준다. 즉 들을 수 있는 범위의 주파수들을 완벽하게 반사하거나 조절 청취객들에게 연주음을 생생하게 전달한다.
가청 주파수를 최대로 반사해줌에 따라 무대음향효과를 극도로 높여 준다. 음향반사판이 각종 공연시 청중뿐만 아니라 공연자에게도 최상의 음향을 선사한다.
특히 디바 쉘은 업계 최초로 모든 프레임이 알루미늄으로 제작되었다. 또 에어운반기(AIRTRANSPORTER)를 이용해 간편하게 타워를 자유자재로 이동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모듈식의 설계는 중창단에서 오케스트라까지 모든 앙상블을 수용하게 해준다 . 이 설계방식은 최상의 공연에 가장 적합한 음향과 무대의 아름다움을 선사해주는 장점이 있다.
디바 어쿠스틱 쉘은 현재 세계 유수의 문화회관 오페라하우스 콘서트홀 아트센터에서 사용되고 있다. 이 제품은 뛰어난 음향전달력과 무대의 화려함때문에 잔세계적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02)325-2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