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볼만한 TV프로##▤팝 뮤직스타 (EBS 오후8시)
그룹 트래지컬리 힙은 블루스와 팝을 기저로 록 음악을 시도해 본국 캐나다는 물론이고 미국 시장에서도 성공한 블루스록 그룹. 「마이클 네스미스의 엘리펀트 파트」 비디오의 한 장면에 이름을 따온 그룹이다. 1983년 싱어송 라이터 고드 다우니가 주축이 되어 5명으로 결성된 트래지컬리 힙은 1987년 데뷔작 「BLOW AT HIGH DOUGH」로 명성을 얻기 시작했다.
▤바보같은 사랑 (KBS2 오후 9시 50분)
영숙(방은진)은 원주로 옥희(배종옥)를 찾아간다. 영숙은 옥희에게 상우(이재룡)를 집으로 보내달라고 간절히 말한다. 옥희는 그런 영숙에게 무슨 말을 해야 할 지 몰라 눈물만 흘린다. 영숙은 그런 현실이 서글프기만 하다. 한편 미숙(박원숙)은 용배(김영호)에게 집 보증금을 빼준다. 용배는 재민의 손을 잡고 옥희가 있는 원주로 간다. 아무 것도 모르는 재민은 옥희와 함께 산다는 것만으로 마냥 즐겁다.
▤도둑의 딸 (SBS 오후9시55분)
광수(주현)는 남의 집에서 가져온 강아지가 없어지가 온 동네를 찾아 헤맨다. 박여사(서승현)도 이웃 사람들에게 강아지의 모양새를 이야기하며 도움을 요청하지만 홀대만 당한다. 광수는 자신의 가족이 이렇게 동네에서 인심을 잃고 사는 줄 몰랐다며 한숨을 내쉰다. 한편 영준은 명선(김원희)에게 사업 파트너로 인생의 동반자로 필요하다며 프로포즈한다.
▤블랙독 (OCN 오후10시10분)
잭은 빚으로 인해 집을 넘기고 트럭에 짐을 싣고 고속도로를 달려가는데 수십대의 대형 트럭들이 방해를 한다. 잭의 트럭에는 그도 모르는 수백만 달러 상당의 무기와 폭발물들이 실려있었고 악당들은 이것을 가로채려고 하는 것이다. 잭은 나중에야 이 사실을 알게 되서 이 일에서 손을 떼려 하지만 이미 아내와 딸은 악당에게 납치되고 그는 협박을 받게 된다.
입력시간 2000/06/26 18:13
◀ 이전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