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E채널 드라마 ‘실업급여 로맨스’ 포스터 공개

10월 5일 밤 11시 E채널, DRAMAcube, FashionN 동시방송


E채널 드라마 ‘실업급여 로맨스’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에는 사랑 가득한 연인 포스에 반전 있는 글귀로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오는 10월 5일 밤 11시에 첫 방송하는 E채널 특별기획 드라마 ‘실업급여 로맨스’(연출 최도훈, 극본 이수아)는 드라마 작가를 꿈꾸는 실업급여 수급자 승희(이영아)가 실업급여센터 임시계약직 공무원으로 일하는 첫사랑 종대(남궁민)와의 재회로부터 벌어지는 이 시대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관련기사



공개된 포스터에는 남궁민과 이영아가 서로 사랑스럽게 안고 있지만 속마음은 전혀 다른 이야기를 하고 있다. 특히, “그땐 왜 멋있었을까” “지금이라도 제발 꺼져줄래” 등 두 사람은 재회가 전혀 반갑지만은 않은 듯한 글귀로 앞으로 예고될 에피소드들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여기에 ‘개념실직 남녀의 첫사랑 재고용 프로젝트’라는 포스터 문구는 ‘실업급여 로맨스’ 드라마 제목과 어우러지며 남궁민, 이영아의 로맨틱코미디 커플연기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이고 있다.

‘실업급여 로맨스’ 제작을 총괄하는 권용석 GM은 “포스터 속 두 주연배우의 모습은 각각의 캐릭터 보다는 관계를 암시하는 콘셉트로 제작됐다”며 “2030세대들이 공감할 수 있는 현실적인 커플의 이야기를 통해 올 가을 안방극장을 새로운 로코 열풍으로 물들일 것”이라고 밝혔다.

오는 10월 5일 매주 토요일 밤 11시에 첫방송하는 E채널 특별기획 드라마 ‘실업급여 로맨스’는 티캐스트 계열의 E채널, DRAMAcube(드라마큐브), FashionN(패션앤)에서 동시에 방영된다. 사진제공=티캐스트.


연승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