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국제일반

KT금호렌터카, ‘새해맞이 이벤트’ 실시



KT금호렌터카는 설 명절을 맞아 ‘새해맞이 고객참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KT금호렌터카는 설 연휴 기간(2월8일~12일) 렌터카를 이용한 모든 고객에게 재방문 시 사용 가능한 50% 전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할인쿠폰은 2월15일 일괄 등록되며, 유효기간은 2013년 6월30일까지이다.


설 관련 이야기 공모는 렌터카와 함께 하는 설 계획 또는 설 관련 에피소드를 응모하는 형태로 진행되며 KT금호렌터카 홈페이지(http://www.ktkumhorent.com)를 통해 2월17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사연을 응모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삼성전자 도킹오디오, 렌터카 1일(24시간) 무료이용권, 양키 캔들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관련기사



올해 설은 경기침체로 인한 경제적 부담과 3일간의 짧은 연휴로 인해 고향방문을 포기하거나 부담스런 귀성길에 오르는 경우가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KT금호렌터카에 따르면 9인승 이상 승합차를 렌터카로 이용할 경우 6인 이상 탑승 시 버스전용차선 통행이 가능해 교통혼잡을 피할 수 있는 데다 두 가정 이상이 함께 이용하면 경제적 부담도 줄일 수 있어 효과적이다. 승합차 예약은 조기에 마감될 수 있어 예약을 서두르는 것이 좋다. 차량 예약 후 대여요금을 사전 결제하면 5,000원이 추가 할인된다.

KT금호렌터카는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까지 직접 찾아가 렌터카를 대여 및 반납해주는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내비게이션 및 와이파이를 사용할 수 있는 에그 단말기를 무료로 대여한다. 계약자 외 제 2운전자 추가 등록이 가능해 장시간 장거리 운전에 대한 부담감을 줄여 주는 등 고객편의를 위한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KT금호렌터카 관계자는 “경기 불황과 고물가로 주머니 사정이 녹녹하지 않은 귀성객들에게 설 명절의 즐거움을 되찾아드리겠다는 취지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고객중심, 고객감동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광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