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제이씨현시스템, 프리미엄 스마트 AVN ‘런즈 FS2 AT’출시


제이씨현시스템의 카 인포테인먼트 브랜드 런즈는 오는 16일 앱링크를 통해 더욱 향상된 스마트폰 연동기능과 사용자를 위한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기능을 강화한 프리미엄 스마트 AVN ‘런즈 FS2 AT’를 출시 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런즈FS2 AT는 현재 AVN시장에서 가장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런즈 FS2 VOICE 의 후속 제품으로 다양한 맵 S/W를 원하는 고객의 니즈에 맞춰 빠른 내비게이션 아틀란 3D 를 탑재했다.


런즈 FS2 AT는 블루투스를 기반으로한 스마트폰 연동기능이 강화되었다. 블루투스로 페어링된 스마트폰에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 받은 런즈 링크 앱을 통해 목적지의 날씨와 증권 종목 확인, 온라인 음원 서비스인 벅스 뮤직 플레이 리스트 연동과 인터넷 라디오 기능을 이용해 전세계의 라디오를 장르별, 나라별로 차에서 청취할 수 있다.

관련기사



또한 스마트폰에 수신된 문자메시지를 운전 중 내비를 통해 안전하게 확인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하고 있어 운전자가 보다 안전하고 편하게 운전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런즈 FS2 VOICE와 같이 차량 핸들리모컨 버튼 하나에 롱키와 숏키를 이용하여 두가지의 기능을 설정할 수 있어 핸들의 조작 편의성을 높인 것도 특징이다.

이 밖에도 속도별 볼륨 업 기능, 1,000가지 버튼색 변경 기능, 전화 송수신 기능, 4개국어 지원, 후방 모니터 지원, 퀵 후방 카메라 지원, 무료 TPEG지원등 사용자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기능을 지원한다.

한편, 런즈의 CI사업본부장 이정현 전무는 ‘FS2 VOICE’에 이은 FS2 AT의 출시로 아틀란 3D맵을원하는 고객을 더해 AVN시장의 점유율을 더욱 높여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노현섭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