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스코노, 오는 23일 롯데홈쇼핑서‘노아 모던 레더’선보여


노르웨이 태생의 북유럽 감성 패션 슈즈 브랜드 스코노코리아는 롯데홈쇼핑을 통해 신제품 ‘노아 모던 레더’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지난해 12월 ‘패딩부츠’로 홈쇼핑에 처음 진출해 완판 행진을 기록한 스코노는 오는 23일 롯데홈쇼핑에서 신상품 ‘노아 모던 레더’를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선보일 '노아 모던 레더’는 최소한의 절개선으로 브랜드 고유의 심플한 감성이 특징이다. 특히 겉면은 가죽소재를 적용했지만 안감에는 캔버스 소재를 활용해 편하게 신을 수 있다. 고급스러운 소재와 사과 한 개보다 가벼운 202g이라는 무게가 이 제품의 손꼽을만한 장점이다.

관련기사



'노아 모던 레더’는 이번 방송에서 정가 13만 9,000원에서 2만4,000원 할인된 11만 5,000원에 판매되며 홈쇼핑 단독 사은품도 증정한다. 제품색상은 네이비ㆍ그레이ㆍ베이지ㆍ핑크 등 총 4가지다. 방송은 23일 오후 11시 50분부터.

한편, 스코노는 새해를 맞아 새로운 결심을 한 이들을 독려하는 ‘원더풀 이벤트’를 진행하며 새해 결심과 관련한 인증 사진을 자신의 SNS에 게재한 후 스코노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www.facebook.com/skonokorea)나 블로그(http://www.skonoblog.com)에 알리면 된다. 이벤트 내용을 블로그, 페이스북 등지에 공유해 다른 이에게도 알리는 한편 피켓에 자신의 새해 목표를 적은 사진을 올린 뒤 URL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 가능하다.

이번 달 27일까지 진행되는 ‘원더풀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디지털 카메라를 비롯해 스코노의 패딩부츠와 2012년 F/W 신상 운동화 등을 상품으로 제공하며, 당첨자 발표는 28일이다.


이수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