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소리바다게임즈, 카카오게임 ‘뮤직톡톡 for Kakao’ 초반 인기 고공 행진

구글플레이마켓 3위 앱스토어 2위 등극,


소리바다 자회사 소리바다게임즈(대표 양정환)에서 서비스 중인 ‘뮤직톡톡 for Kakao’ 이 구글플레이마켓 무료 부분에서 3위를 차지하며 무서운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지난 19일 출시한 ‘뮤직톡톡 for Kakao’는 출시 이틀 만에 애플 앱스토어 2위를 기록했고, 24일 출시 5일만에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 무료 게임 부분에서 3위를 기록하며 초반 인기 고공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제한된 시간 동안 재생되는 음악을 듣고 제목 또는 가수를 맞추는 게임인 ‘뮤직톡톡 for Kakao’는 서바이벌 모드, 1:1 대전모드, 톡톡대회 모드를 제공하고, 다양한 테마의 노래를 보유하고 있어, 다양한 연령대의 이용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추억의 노래를 게임을 통해 들을 수 있어 좋다는 평을 받고 있다.


한편 소리바다게임즈는 톡톡대회 랭킹 이벤트, 출석이벤트, 신청곡 이벤트 등 출시 이벤트 외에도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추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기간 내 달성한 점수에 따라 닥터드레 헤드폰, 디지털 카메라 등의 경품에 응모되는 “톡톡 여름 나기 이벤트”를 7월 5일까지 진행한다. 달성 레벨에 따라 펫을 획득 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하고 있다.

관련기사



또 소리바다게임즈는 유저들에게 다양한 음원을 제공하기 위하여 26일 신규 테마 및 최신곡 포함 500여 곡의 음원을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

소리바다게임즈는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계속해서 안정적이고 좋은 서비스를 할 수 있도록 주력을 다 할 것”이라며 “계속해서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뮤직톡톡 for Kakao’는 애플 앱스토어 또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디지털미디어부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