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편의점에서 결제하는 국제전화 서비스 ‘OTO CU크레딧’ 출시

OTO무료국제전화 편의점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공개


소프트웨어 개발기업 ㈜오픈벡스가 운영 중인 무료국제전화 애플리케이션 ‘OTO글로벌국제전화’를 오프라인에서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OTO글로벌국제전화는 전 세계 245개국으로 발신 가능한 ‘OTO CU크레딧’을 전국 8천여 개 CU편의점에서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OTO CU크레딧은 영수증에 찍힌 핀번호를 OTO글로벌국제전화 앱이나 홈페이지(www.playoto.com), ARS(1600-3408)에 등록만 하면 사용할 수 있는 국제전화통화권이다. 서비스는 5천원 권, 1만원 권, 2만원 권, 3만원 권 단위로 구입해 사용하면 된다.


OTO CU크레딧은 복잡한 전자결제 대신 편의점 결제를 통해 간편하게 해외로 전화를 걸 수 있도록 개발됐다. OTO글로벌국제전화 김성훈 본부장은 “국제전화 사용량이 많은 다문화 가정과 외국인 근로자, 전자결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내 체류 외국인 등이 쉽고 간편하게 전국 CU편의점에서 OTO글로벌국제전화 통화권을 구매할 수 있도록 OTO CU크레딧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업체는 이번 OTO CU크레딧 출시로 온라인에서 오프라인으로 접근성이 확대 되며 더욱 많은 이용자가 OTO글로벌국제전화 서비스를 이용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이미 3백 만 명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는 OTO가 국내 국제전화 애플리케이션 1위 서비스의 위엄을 더욱 견고히 할 것이라는 예상이다.

한편 ㈜오픈벡스는 OTO CU크레딧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월 31일까지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구매금액의 10%를 추가 충전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기간 제품 구입 후 충전까지 완료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상품권, CU 기프티콘 등을 선물한다. 당첨자는 2014년 1월 15일 OTO글로벌국제전화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디지털미디어부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