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에뛰드하우스 최대 50% 할인…5월 4일까지

가정의 달 맞이 할인행사


에뛰드하우스는 29일‘가정의 달’을 맞아 이날부터 다음달 4일까지 6일간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스위트 빅 파티(Sweet Big Party)’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 행사는 면세점을 제외한 전국 매장 및 에뛰드하우스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행사 대상은 샤이니와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신제품 향수 ‘미니미 비 마이 프린세스’ 제품을 제외한 전 품목이다. 또한 에뛰드 핑크멤버십 회원이면 누구나 할인을 받을 수 있고 기존 회원이 아니더라도 당일 매장에서 신규 가입하면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관련기사



에뛰드 측은 이번 할인을 통해 구입하면 좋은 제품으로 ▦ 잡티 없이 완벽하게 화사하고 보송한 얼굴을 만들어주는‘진주알 맑은 BB크림 코튼 핏’과 ▦ 즉각적인 피부 보정 메이크업 효과와 스킨케어 효과를 통해 자연스럽게 ‘민낯 교정’을 해주는 ‘CC크림’을 추천했다. 또 10대 소녀를 위한 선물로 유기농 식물 수액과 꽃 추출물을 함유한 저자극성 미스트 ‘소녀 피부 촉촉수’도 추천 리스트에 들었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사랑과 감사를 전할 일이 많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지금까지 보내주신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수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