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한동하이드로, 대한아토피협회와 업무 협약 체결

정석관(오른쪽) 한동하이드로 대표와 박경애 대한아토피협회 회장이 서울 가산동에서 업무 협약 체결을 맺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한동하이드로

수소수 생성기 제조ㆍ판매 업체 한동하이드로는 27일 서울 가산동 본사에서 정석관 사장, 박경애 대한아토피협회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대한아토피협회와 ‘아토피 없는 세상 만들기’를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하고 아토피에 도움이 되는 제품 개발은 물론 올 한해 다양한 아토피 치유 프로그램을 열겠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한동하이드로는 향후 아토피 협회와의 긴밀한 업무 협력을 바탕으로 아토피 환우들을 위한 체험단, 자사 영업팀을 대상으로 아토피 전문가 과정 교육 등 협회에서 주관하는 각종 캠페인과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아토피 환우들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관련기사



이 회사는 지난달 H2-mini를 비롯한 수소수생성기 전 라인업(하이드랙션 I, II 등)이 대한아토피협회의 추천 제품으로 선정되고 아토피 안심마크를 획득한 바 있다.

정 대표는 “여러 논문들을 통해 수소수가 아토피 개선과 예방에 효과적이라는 점이 입증돼 왔다”며 “아토피로 고생하고 있는 분들의 빠른 회복을 도울 체험단 운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운영하고 더욱 효과적인 상품 개발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