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2013 대한민국 일류브랜드 대상] EXR 'EXR 보드웨어'

인체공학 패턴에 보온·발열 기능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EXR은 지난 2001년 론칭한 이래 혁신과 변화를 주도하고자 노력해왔다. 국내 시장에서는 생소한 개념이었던 '캐포츠'를 처음 꺼내 들었으며 지난해에는 사이클과 휘트니스 라인을 새롭게 선보이며 스포츠 라인 제품을 강화했다.

EXR은 이번 가을·겨울(F/W) 시즌을 맞이해 겨울 스포츠의 꽃이라 할 수 있는 스노보드를 즐기는 이들을 위한 제품을 내놨다. 신상품은 선명하고도 톡톡 튀는 색상의 보드 재킷 2종과 재킷과 함께 입으면 좋은 보드팬츠 2종 등이다.


EXR보드재킷은 스스로 체온을 유지시켜주는 원단을 사용해 보온, 발열 효과가 높은 제품이다. 또 설원에서 스포츠를 즐기는 보더들을 위해 방수와 방풍 기능도 갖추고 있으며 손목에 라이크라 소재를 덧대 만든 핑거 홀이 있어 소매 안으로 눈이 들어가지 않도록 막아주는 장점도 있다.

관련기사



아울러 칼바람에 맞서며 겨울 스포츠를 즐길 때는 활동을 할 때와 멈춰 있을 때 체온이 급격하게 변화하는 만큼 보온 기능 외에도 탈취와 항균 기능이 필수적인데 EXR보드재킷은 이 같은 점을 충분히 고려해 오랫동안 입어도 상쾌하고 위생적이다.

신제품 가운데 EL1BJ442U1 재킷은 채도가 높은 레드, 블루, 네온 등 3가지 색상으로 L1BJ441M1 재킷은 그레이 한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단순하면서도 기능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며 인체공학적 패턴을 적용해 격한 움직임에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화려한 무늬의 모자나 넥워머, 장갑 등 액세서리와 함께 연출하기에도 좋다. EL1BJ442U1재킷은 어린이용으로 출시돼 성인용과 디자인이 같아 패밀리 룩으로 입기에 적합하다.


이수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