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니언

[머니 포인트] 외환은행, 외화 공동구매 정기예금 판매 外


외화 공동구매 정기예금 판매

외환은행은 런던올림픽 성공개최를 기원하며 오는 8월10일까지 '외화공동구매정기예금'를 판매한다. 이 상품은 공동 모집금액에 따라 더 많은 이자가 지급돼 소액예금자들도 우대이율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특판형 외화정기예금.


가입대상은 개인 및 개인사업자이며 예금 가능한 통화는 미국달러화, 유로화, 일본엔화, 영국파운드화, 스위스프랑화, 캐나다달러화, 호주달러화, 뉴질랜드달러화 등 13종이다. 가입금액은 제한이 없고 가입신청은 영업점이나 인터넷에서 가능하다. 가입기간은 3개월에서 1년까지로 최종 모집금액이 500만달러 상당액 미만 시 0.05%, 그 이상이면 0.1%의 우대이율이 적용된다. 인터넷 가입은 최대 0.1%의 추가이율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우리나라가 올림픽에서 금메달 10개 이상 또는 종합순위 10위를 달성하면 0.1%의 우대이율을 받을 수 있다.

'천만인 화이팅 보험' 출시

그린손해보험은 유병자보장은 물론 평생보장, 맞춤보장, 통합보장이 가능한 통합형 '천만인 파이팅보험'을 최근 출시했다. 이 상품은 암, 뇌경색증ㆍ뇌졸중 등의 뇌혈관질환을 비롯해 심장질환, 말기간경화, 말기신부전증 등 치명적인 질병을 집중 보장한다. 또 80세까지만 보장하던 상해, 비용손해, 배상책임 담보들을 100세까지 확대했다.


유병자가 실제적 보험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한 것도 특징. 일반인은 물론 보험가입이 어려웠던 고혈압, 당뇨, 순환기질환 유병자도 상품에 가입할 수 있다.

관련기사



업계 최초로 리스크를 헤지하면서 보험료 납입면제 제도를 운영하는 점도 눈길을 끈다. 피보험자 보인 또는 배우자가 암진단, 중증치매 진단, 일반상해 또는 질병 50% 이상 후유장애 시 보장보험료를 대체 납입해주며 유병자도 상해 50% 이상 후유장해 시 보장보험료 대체납입이 가능하다.

최대 60일 무이자 혜택

아주캐피탈은 최대 60일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는 '아주캐피탈 다이렉트론'을 9월까지 판매한다. 전화나 인터넷로 개인신용대출을 신청한 700만원 이상 고객에게 1~2회차까지 이자를 깎아주는 상품이다. 3,000만원을 신청하는 고객은 9.9% 금리로 36개월 동안 원리금균등상환방식으로 갚아나가는 경우 약 50만원의 이자를 아낄 수 있다.

복잡한 대출신청 절차도 대폭 간소화했다. 고객신용도에 따라 최저 9.9% 금리에 최고 4,000만원 한도를 제공하며 12ㆍ24ㆍ36개월 중 대출기간을 선택할 수 있다. 취급수수료는 없다. 아주캐피탈 온라인금융몰(www.ajucapital.co.kr)이나 고객행복센터(1688-0070)에서 신청할 수 있다.

프로포즈 투어 가볼까

KB국민카드는 기억에 남는 프로포즈를 준비하는 예비부부와 낭만적인 프로포즈를 추억하려는 기혼부부들을 위해 '프로포즈 투어' 상품을 선보였다. '휴양지에서의 로맨틱한 프로포즈'를 주제로 여행 중 두 사람만의 특별한 프러포즈를 지원한다. 커플티셔츠와 와인을 제공하는 커플셋업, 프로포즈앨범 촬영, 유명 레스토랑에서의 캔들라이트디너 등이 제공된다. 7월부터 오는 11월까지 매주 목요일 인천공항을 출발해 4박5일간 사이판에서 진행된다. 여행기간 중 에메랄드 빛 바다가 보이는 사이판 최고의 아쿠라리조트(오션부)에서 묶게 되며 전 일정 식사와 선셋크루즈, 마나가하섬투어 등이 포함됐다. 상품의 세부일정 및 예약 관련사항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나 여행전용상담데스크(02-6936-3999)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