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온라인몰로 사업영역 확대

덴마크 주얼리 '트롤비즈'


북유럽 감성을 담은 덴마크 주얼리 브랜드 '트롤비즈'가 국내에서 공식 온라인샵(www.trollbeadskorea.com)을 오픈했다.

지난 1976년에 설립돼 36년의 역사를 가진 '트롤비즈'는 미국, 영국, 프랑스, 호주, 일본 등 전세계 50여개국 5,000여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2010년 한국에 진출해 신사동 가로수길과 신세계백화점 경기점ㆍ인천점ㆍ의정부점(4월 오픈 예정)에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트롤비즈코리아는 그동안 서울, 경기지역에 한정돼 있던 오프라인 매장과 함께 새롭게 온라인 샵을 오픈함으로써 다양한 고객층 수요에 부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온라인 샵 오픈을 기념해 주말 특가 행사 등 다양한 오픈 기념 세일을 진행한다.

관련기사



참(charm) 스타일 주얼리인 트롤비즈는 자신에게 맞는 비드(참)를 직접 선택해 세상에서 하나뿐인 나만의 주얼리를 연출할 수 있는 맞춤형 주얼리다. 트롤비즈의 비드 제품 하나하나에는 북유럽의 신화와 점성술, 동ㆍ식물 등을 모티브로 한 독특한 스토리가 담겨 있다. 결혼, 졸업, 생일 등 기념일마다 비드를 하나씩 추가하면 자신만의 개성을 지닌 주얼리가 완성된다.

트롤비즈 제품은 세계 유명 디자이너 50여명이 유리, 금, 은, 진주, 루비, 호박 등 다양한 재료를 이용해 연간 100여 가지 신제품을 디자인한다. 북유럽 장인의 솜씨와 덴마크 본사의 엄격한 품질검사를 거쳐 '메이드 인 덴마크' 제품만을 고집하는 것도 특징이다.

김희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