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한화첨단소재, 친환경 에너지캠프 '에코 레이서' 행사 개최

한화첨단소재와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 미래가 18일부터 20일까지 설악 한화리조트에서 개최한 친환경 에너지캠프‘에코 레이서’ 행사에서 참가자들이 하트를 그리고 있다. /사진제공=한화첨단소재

한화첨단소재는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 미래와 함께 18일부터 20일까지 설악 한화리조트에서 한화와 함께하는 친환경 에너지캠프‘에코 레이서’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한화첨단소재 봉사단원, 대학생 자원봉사자, 세종과 음성사업장 인근지역 5개 아동센터 저소득계층 아동 등 총 80여명이 참여했다.

관련기사



캠프 참가자들은 각 조별로 전문 강사의 도움 아래 태양광 자동차 및 거북선 만들기, 소금물 자동차 만들기 등 다양한 과학 체험 프로그램을 함께 하며 미래 에너지 자원에 대한 중요성을 배움과 동시에 과학 원리를 쉽고 재미있게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 ‘에너지 환경교육’강의를 통해 지구 온난화를 막기 위한 생활 속 에너지 절약 실천 방법 등에 대해 서로의 생각을 공유하며 지구환경의 중요성과 소중함을 되새겼다.

한화첨단소재 관계자는 “올해로 3회째를 맞은 친환경 에너지캠프 행사는 환경의 소중함과 친환경 미래 에너지의 중요성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주고자 기획된 한화첨단소재만의 특화된 사회공헌 활동”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체험활동 프로그램을 개발해 참가자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전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