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옷에 사탕넣은 그랑프리 세트
크라운베이커리는 최근 화이트데이를 맞아 사탕 뿐 아니라 속옷을 제품에 포함시킨 `그랑프리 세트`를 내놓았다. 그랑프리 세트는 고급스러운 금빛 모양의 사탕과 귀여운 캐릭터 속옷(탑브라ㆍ팬티)의 구성으로 깜찍하고, 섹시하게 사랑을 고백하기에 알맞다.또 모든 화이트데이 제품의 포장에 각별히 신경을 써, 사탕만 먹고 포장을 버리는 것이 아니라 사탕을 담았던 용기들을 재활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아이디어 제품들을 출시했다.
한국HP에 물류대행서비스 제공
DHL코리아는 한국HP와 부품 물류 대행서비스에 대한 계약을 맺고 3월부터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를 위해 DHL코리아는 김포공항 공단 내에 약 1,200평 규모의 한국HP 전용 물류 창고를 마련했으며 12일 배광우 DHL코리아 사장, 한정훈 한국HP 부사장 등 양 사의 임직원이 모인 가운데 물류 센터 개소식을 가진다.
화이트데이 이벤트 실시
LG카드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오는 4월10일까지 조선호텔이 직영하는 코엑스 레스토랑과 오킴스 압구정점에서 자사 카드로 결제시 10%를 할인해 주고, 여성들을 위한 선물용으로 LG마이샵(www.lgmyshop.com)에서 이달 말까지 꽃배달 서비스 10% 할인 행사 등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화이트데이 사랑고백 기회 선사
애경산업의 화장품브랜드 마리끌레르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자사 홈페이지에 접수된 사연 가운데 14일까지 매일 두 커플을 선발, 메이크업 서비스와 와인을 곁들인 저녁 식사, 장미꽃 100송이 등을 제공하는 프로포즈 기회를 주고, 사랑을 받아들인 여성에게는 50만원 상당의 마리끌레르 화장품세트를 증정한다.
<조영훈기자 dubbcho@se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