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메가스터디, 26일 ‘2014 재수생 설명회’

메가스터디(www.megastudy.net)가 오는 26일 오후 2시 서울 반포동 센트럴시티 밀레니엄홀에서 ‘2014 재수생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날 강연에서는 손주은 메가스터디 대표, 남윤곤 입시분석팀장, 신록 양지 메가스터디기숙학원장 등 메가스터디 입시 전문가들이 총 출동하여 달라진 2014 수능시험의 특징을 분석해 주고 2014 수능 성공을 위한 실질적인 가이드를 총체적으로 제시할 예정이다. 또 메가스터디학원 재원생의 최근 3년 수능 성적 향상 사례 분석 자료를 바탕으로 재수 성공을 위한 과학적인 전략을 조목조목 짚어줄 예정이다.

관련기사



특히 양지 메가스터디기숙학원에서 재수를 하고 이번 수능에서 전 영역 만점을 받아 화제가 된 조자경 학생이 깜짝 출연한다. 조자경 학생은 이번 수능에서 언어영역, 수리 나형, 외국어영역 등 3개 영역과 사회탐구영역 3개 과목(윤리, 국사, 한국근현대사) 등 6개 전 영역에서 단 한 문제도 틀리지 않은 완벽한 만점을 받았다.

한편 메가스터디는 설명회에 참석한 재수생을 대상으로 ‘2014 재수성공 성적 예측 서비스’ 이용 및 재수생 대상 진학 상담 부스를 무료로 운영할 계획이다. ‘2014 재수성공 성적 예측 서비스’는 최근 3년 동안 메가스터디학원 재원생 총 1만4천여 명의 실제 수능 성적 및 합격 사례 데이터를 기반으로 자체 제작한 프로그램이다.

행사장 안에 비치된 PC를 이용하여 본인의 학생부 및 수능 성적을 입력하면 향상 가능 2014 수능 성적, 영역별 상승 가능 점수, 성적 상승 구간별 진학 가능 대학 등 다양한 분석 자료를 받아볼 수 있다. 또 진학 상담 부스에는 메가스터디 직영학원 소속 진학정보실장 총 9명이 나와 다년간 현장에서 재수생을 직접 지도한 경험을 토대로 재수 성공을 위한 1:1 무료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재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