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주)우성에이엔씨, 신 주거공간 창조, 토탈서비스로 고객만족 실현

우성스마트시티(왼쪽), 정관동일스위트3차(오른쪽) 우성에이엔씨에서 시행·시공 분양중에 있다. /사진제공=우성에이엔씨



(주)우성에이엔씨, 신 주거공간 창조, 토탈서비스로 고객만족 실현

















시행, 시공, 분양중인 우성스마트시티(왼쪽)와 분양대행중인 정관동일스위트3차(오른쪽). 사진제공=우성에이엔씨

















(주)우성에이엔씨(대표 정한식·사진)는 민영아파트, 주상복합아파트, 오피스텔, 상가·근린생활시설 등의 주거·업무시설에 대한 시행, 시공에서부터 마케팅, 분양, 입주까지 토탈서비스로 두각을 보이고 있는 기업이다.

1986년 부산에 뿌리를 내린 우성에이엔씨는 기존의 획일적인 개발방식에서 과감히 벗어나 상품기획에서 설계, 금융, 시공, 마케팅을 아우르는 토탈 개발방식을 도입해 차별화를 이뤘다. 특히 서비스의 다양성이 불충분하거나 전문성 부족으로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지 못하는 동종업계의 현실과 달리, 이 회사는 시장에 대한 깊은 이해를 토대로 트렌드를 정확하게 분석해 고객만족을 극대화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우성에이엔씨는 자체사업으로 부산 기장군 정관신도시에 위치한 '우성스마트시티'를 성공적으로 분양하고 금년 1월 준공 후, 현재 입주율 90%에 육박하고 있다. 오피스텔과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된 이 사업장은 신세계첼시아울렛, 동남권원자력병원 등에 인접하여 인구유입으로 소형주택 임대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상황이다. 또 곰내터널과 도시고속도로를 이용할 경우 부산 중심권에 20분 이내로 진입이 가능해 도심생활에 최적화된 입지이다.

관련기사



이 회사는 최고의 서비스품질을 위해 관련분야에 대한 교육기술의 전문성을 강화하는데 집중하고 있다. 건물의 자산가치 극대화를 위해 관련 시스템을 개발하고 품격있는 서비스를 위해 힘쓰고 있다.

또, 계열사인 우성종합건설과 연계해 시공에서 마케팅까지 사업의 효율적인 토탈 일원화를 추구하고 있다. 우성종합건설은 사람이 중심이 되는 주거공간을 짓는다는 기치 아래 축적된 전문기술과 데이터를 바탕으로 주거문화의 격을 높이고 있다.

정 대표는 "변화하는 주거트렌드를 정확히 분석해 서비스품질 향상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며 "앞으로도 앞선 품질경영과 각고의 노력을 통해 고객만족을 높이는데 최선을 다하는 회사가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