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2013 서경베스트 히트상품] 유닉스전자, 나노 모이스처 드라이어

두피케어·모발건강 두 토끼 잡는 드라이어


35년간 이미용기 연구개발을 해오며 명실상부 최고의 전문기업으로 입지를 구축하고 있는 유닉스전자의 신제품 '나노 모이스처 드라이어'(사진)가 하반기 베스트 히트상품으로 선정됐다.

올해 하반기에 출시한 이 제품은 두피와 모발건강 등 헤어 케어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아지는 관심과 니즈를 채워주며 주목받고 있다. 음이온과 공기 중의 수분을 나노입자 형태로 공급해줘 매일 사용하는 드라이어에 지치고 건조했던 모발과 두피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게 해준다. 아울러 모발을 말리는 바람과 함께 분포되는 나노입자의 음이온과 수분이 모발 속 수분 균형을 맞춰 정전기를 방지하고 먼지 흡착을 최소화해 두피 트러블 예방에 효과적이다.


나노 모이스처 드라이어는 단순히 머리를 말려주는 드라이어가 아닌, 케어를 접목한 신개념 드라이어로 출시 직후부터 높은 관심을 받아왔다.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 시험 결과 나노 모이스처 드라이어 사용시 모발 표면이 원모발과 비교해 유사했고, 큐티클 손상도 또한 극미해 탁월한 모발 보호력을 인증받았다.

관련기사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두피관리와 모발 건강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일반 헤어 드라이어와 차별화된 제품을 찾고 있는 손길이 늘어나고 있어 나노 모이스처 드라이어에 대한 관심은 더욱 높아질 것이란 전망이다. 이 제품은 유닉스전자의 음이온 드라이어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기술력으로 특허도 취득했다. 전국 하이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12만9,000원이다.

김소영 상품기획팀장은 "최근 소비자들이 헬스케어에 대한 관심이 커 드라이어를 고를 때도 차별화된 기능이 있는지를 꼼꼼하게 고려한다"며 "나노 모이스처 드라이어는 단순히 모발을 말리는 1차원적 드라이어가 아니라 건강까지 생각해 모발관리와 두피케어 기능을 탑재한 제품으로 최근 탈모와 두피각질에 대한 고민이 전 연령층으로 확대되고 있는 만큼 호응이 높다"고 말했다.

최용순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