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라이프

유기농 BB크림으로 민감성 피부 걱정 더세요


민감성 피부의 여성들은 고민이 많다. 자외선 차단을 위해선 선크림이나 파운데이션을 발라야 하지만 자극적인 제품들이 대부분이어서 트러블이 생길 수 있기 때문이다.

최근 프랑스에서 유기농 인증마크를 받은 천연 BB크림 ‘갸마르드 BBB (Blemish Balm Bio)크림SPF20, PA+++’가 출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이 크림은 피부 재생을 돕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BB크림 본연의 기능에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는 역할을 더한 유기농 천연BB크림으로 프랑스 유기농 인증마크 COSMEBIO를 획득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프랑스 온천수 중 하나인 갸마르드 온천수를 베이스로 사용한 것도 특징이다. 이와 관련 회사측은 유황성분이 풍부해 진정 및 보습, 치유 효과가 뛰어난 갸마르드 워터와 자체 수분 함량이 높은 유기농 알로에베라 추출물이 피부를 감싸주고 촉촉하게 해 준다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또 천연 미네랄 필터를 사용해 색소가 피부의 호흡을 방해하지 않으면서 자외선을 차단하도록 했다. 유기농 아르간 오일은 피부 깊숙한 곳까지 영양을 공급해 손상 된 세포, 탄력조직의 회복을 돕는 역할을 한다고 회사측은 덧붙였다. 이외에도 비즈왁스, 쉐어버터 등의 천연왁스도 피부장벽을 튼튼히 하는 역할을 한다.

온뜨레는 ‘갸마르드 BBB크림’ 출시를 기념해 기획세트 및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갸마르드 BBB크림은 가까운 온뜨레 매장이나 온라인 쇼핑몰 온뜨레샵(www.ontree.co.kr)에서 만날 수 있다. 가격은 40g에 4만9,000원이다.

/디지털미디어부

[위 기사는 해당업체의 자료를 기초로 작성했습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