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은 번들거리는 유분이 많이 분비되는 탓에 파운데이션이 지워지고 아이 메이크업도 녹아 흘러내리기 쉬운 계절이다. 이렇게 녹아 내린 메이크업은 모공과 주름 사이에 끼어 보기 흉하다.
이 때문에 여름철에는 메이크업을 자주 수정하는데 이는 결코 좋은 방법이 아니다. 특히 파운데이션이나 파우더는 자주 덧바를수록 뭉치고 모공이나 주름 사이에 끼기 때문에 여러 제품을 덧바르기 보다는 다기능 메이크업 제품을 이용해 가벼운 메이크업을 하는 것이 요령이다. 또 모공이 커지고 늘어나는 계절인 만큼 모공만 적절하게 관리해도 메이크업을 절반은 성공한 셈이다.
한국화장품이 선보인 한채영 필러팩트, ‘필앤커버 아이스필러팩트 50’은 메이크업과 모공관리, 스킨케어가 한번에 가능한 제품으로 메이크업 과정을 줄였다. 커버력은 물론이고 필러와 비타민 케어까지 가능한 스킨케어 기능까지 갖춰 더욱 생기 있고 건강한 피부톤을 연출할 수 있다.
블루, 화이트, 베이지의 3종 회오리는 색상별로 각기 다른 기능을 갖는다. 블루톤의 아이스필러는 탱탱하고 매끈한 피부로 변신시켜주고 화이트톤은 비타민 케어로 피부진정과 피부톤 개선에 도움을 준다. 베이지케어는 밀착감있는 커버력을 보여 잡티를 감추는데 효율적이다.
필앤커버 필러팩트는 자외선 차단지수 SPF50+/PA+++로, 피부보호 효과가 뛰어나며 광채세럼, 링클세럼, 수분크림, 비타민세럼, 선크림, 주름필러베이스, 파운데이션, 컨실러 등 8 in 1 기능으로, 여름철 메이크업 필수품이다. 아이스픽서 공법을 적용해 피부결을 매끄럽게 만들어주고 주름과 모공 사이에 제품이 끼지 않아 밀착력이 뛰어나다.
한편 한국화장품은 오는 20일 오전 7시 15분부터 60분간 CJ오쇼핑을 통해 ‘필앤커버 아이스필러팩트 50’ 런칭방송을 진행한다. CJ오쇼핑 방송을 통해서 구입할 수 있으며,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디지털미디어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