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서울경제TV SEN] LH, ‘2015년 상반기 투자설명회’ 개최

LH가 부동산업계 관계자, 일반 수요자 등을 대상으로 연 ‘2014년 하반기 투자설명회’에서 참석자들이 설명을 듣고 있다. 사진제공=LH

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오는 24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 정자사옥 1층 대강당에서 건설사, 공인중개사, 일반 실수요자 등을 대상으로 보유 토지·주택에 대한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위례, 하남미사, 화성동탄2, 세종 등 LH 주요 사업지구의 공동주택용지, 상업용지, 단독주택용지, 분양아파트 등이 소개될 예정이다. 1층 로비에 설치된 16개 상담 부스에서는 사업지구별 부동산 상담도 실시하는 등 LH 부동산 정보를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관련기사



특히, 올해에는 행사 직후 LH-건설사간 상생협업 방안과 수요맞춤형 제품 설계를 위한 제도개선 사항 등에 대해 의견을 공유하는 간담회도 마련돼 있다. 공인중개사를 대상으로 이달부터 재시행하는 토지 중개알선려금 대상 토지목록도 공개할 예정이다.

설명회 참석자들에게는 ‘상반기 LH 투자설명회 자료, 2015년 공급계획, 토지 중개알선장려금 대상 토지목록, 부동산투자 길라잡이, 사업지구별 팜플렛’ 등의 자료를 제공한다. 경기대 엄길청 교수의 ‘2015년 부동산 경기 전망 및 동향’을 주제로 한 특별강의도 들을 수 있다.

참가신청은 LH홈페이지(http://www.lh.or.kr)에서 사전등록 하거나 현장등록 하면 되고, 자세한 사항은 LH 판매보상기획처 031-738-3877, 3878, 7377로 문의하면 된다. 정창신 기자 csjung@sed.co.kr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