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바이오

노출의 계절, 여기저기 붙은 군살이 걱정이라면...


여름은 몸매관리에 실패한 이들에게는 반갑지 않은 계절이다. 해변가에서 과감한 수영복을 입고자 하는 젊은 세대들에게 몸매에 대한 스트레스는 클 수 밖에 없다.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피하지방을 단기간에 제거하려는 하는 ‘지방흡입’ 수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허벅지, 팔뚝 등 웬만한 운동으로 해결되지 않는 군살을 제거하고 싶은 이들이 그 대상이다.


단기적으로 효과를 볼 수 있는 ’지방흡입 수술‘은 지방세포 자체를 직접 제거하는 방법이기 때문에 원하는 부위만 골라 지방을 제거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중 ’워터젯 지방흡입‘은 미세한 물 분사를 이용해 선택적으로 지방세포만을 파괴하는 수술 방법이다. 물을 이용하기 때문에 조직 손상이 상대적으로 적고 일반 지방흡입과 달리 수술 후에 발생하는 멍이나 부종 등이 적어 시술 후 빠른 회복이 가능하다. 또, 최소 절개로 수술하며 흡입관이 가늘기 때문에 흉터에 대한 부담이 적다는 게 관련업계의 주장이다.

메가성형외과 이주홍 원장은 “지방흡입수술은 직접 지방세포를 제거하므로 확실한 효과를 보장하는 시술이지만 그만큼 주의해야 할 점도 많다”며 “지나치게 많은 지방을 한 번에 제거하게 될 경우 피부조직 손상, 수술 부위가 울퉁불퉁해 지는 등의 문제가 일어날 수 있으므로 반드시 숙련된 전문의가 있는 병원에서 체계적인 상담과 시술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디지털미디어부

[위 기사는 해당업체의 자료로 작성했습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