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대성마이맥ㆍ티치미ㆍ비상에듀, ‘예비 고1 윈터패스’ 출시

디지털대성의 온라인 대입브랜드인 대성마이맥, 티치미, 비상에듀에서 2017 수능 대비 첫 걸음을 위한 ‘예비 고1 윈터패스’를 출시했다.

‘예비 고1 윈터패스’는 현 중3 학생들이 국어, 수학, 영어, 한국사 과목의 수능 기초를 확립할 수 있는 기본 개념 강좌로 구성되어 있다. 금액은 최대 97% 할인 된 10만원으로 내년 3월 3일까지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다.


중학교 3학년 겨울방학은 고등학교 성적을 좌우하는 중요한 시기이다. 고등학교에 들어서면 학습량이 급격히 증가하고 난이도가 심화되므로 이 시기에 중학교 과정을 잘 마무리하고 고등학교 과정 기초를 잘 다져놔야 고등학교 입학 후 좋은 성적을 기대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에 고1, 2 전문가 선생님 및 대성마이맥, 티치미, 비상에듀 대표 강사 10명이 참여해 ‘예비 고 1 윈터패스’를 출시, 한 발 앞서 예비 고1을 준비하도록 했다. 각 과목별 참여강사는 △국어 김동욱, 전형태 강사 △수학 강호길, 전준홍, 한석만, 한석원 강사 △영어 김찬휘, 이명학, 장현숙 강사 △한국사 강민성 강사 등이다.

디지털대성 측은 “예비 고1은 중 3 겨울방학부터 수능 기초를 준비할 필요가 있으며, 특히 2017학년도 수능부터 한국사가 수능 필수과목으로 지정되고 A/B형 수능이 전면 폐지되는 등의 변화가 있으므로 이에 맞춰 학습할 수 있도록 윈터패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대성마이맥(www.mimacstudy.com), 티치미(www.teachme.co.kr), 비상에듀(www.visangedu.com)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2-5252-110/02-569-4182/1544-7390)


노현섭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