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네이버 ‘소프트웨어야 놀자’ 캠페인 페이지 개편


네이버는 지난해부터 진행해온 ‘소프트웨어야 놀자’ 캠페인의 온라인 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했다고 15일 밝혔다.


개편된 ‘소프트웨어야 놀자’ 페이지에서는 선행지식 없이도 소프트웨어의 기초지식을 배워나가며 논리력과 창의력, 문제해결 능력을 길러나갈 수 있는 체험 중심의 소프트웨어 강의프로그램을 접할 수 있다. EBS와 공동 제작한 소프트웨어 미니다큐멘터리 ‘코딩, 소프트웨어 시대’ 등 다양한 소프트웨어(SW) 콘텐츠 역시 제공된다.

관련기사



네이버는 페이지 내 ‘학습하기’ 링크를 통해 방송 내용을 학생들이 직접 따라 하며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소프트웨어 관련 교재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향후 학부모와 선생님들이 관련 콘텐츠를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교안도 추가로 공개할 계획이다.

네이버는 현재 진행 중인 ‘방과후학교’, ‘진로체험교실’ 등 소프트웨어 교육활동과 향후 진행예정인 각 지역의 대학교와의 연계 SW 교육프로그램, 어린이 소프트웨어 경진대회 등도 ‘소프트웨어야 놀자’ 페이지를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김지현 네이버 제휴협력실 이사는 “학생과 학부모, 교사들에게 실제적인 소프트웨어 학습지원 및 정보제공의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향후 다양한 제휴사들과의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소프트웨어 교육관련 대표적인 플랫폼으로 발돋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