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추석 선물] 롯데헬스원, 특허공법으로 면역력 더 높여주는 홍삼



롯데헬스원은 프리미엄 홍삼 브랜드 '황작(사진)'으로 구성한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하고 고객 잡기에 나섰다.


롯데헬스원 황작은 품질이 우수한 홍삼만을 엄선해 홍삼의 효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홍삼에 극소량만 함유된 고유의 사포닌 성분인 진세노사이드 Rg3의 함유량을 높인 것이 대표적이다. 특허공법을 통해 진세노사이드 Rg3 함량을 기존 자사 홍삼 농축액에 비해 5배 이상 높였고 사포닌 함량 역시 1.7배가 더 많다. 진세노사이드 Rg3는 신체 기능을 활성화하고 면역력을 증진시키는 데 효과가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관련기사



엄선된 국산 6년근 홍삼만을 원료로 사용하는 것도 장점이다. 일부 업체들이 6년근 미만 홍삼을 혼합해서 쓰는 것과 달리 효능과 성분이 뛰어난 6년근 홍삼으로 구성해 고객들이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홍삼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 6년근 홍삼은 재배부터 가공에 이르는 과정이 까다롭지만 그만큼 효능이 뛰어나 프리미엄 홍삼 제품에 주로 쓰인다.

롯데헬스원 황작은 GMP(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 인증을 획득한 전용 제조공장에서 생산된다. 면역력 증진, 혈행 개선, 피로 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 등 다양한 부문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중장년층은 물론 직장인과 학생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많다. 올해 추석 선물세트용으로는 다양한 종류의 홍삼 제품을 선물용으로 새롭게 구성해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다. 가격대 별로 상품을 세분화하고 섭취 방법 등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도록 다채롭게 구성한 것도 특징이다.

롯데헬스원 관계자는 "'황작'은 롯데헬스원이 원료 단계에서부터 선별해 첨단기술로 제조한 프리미엄 홍삼 제품"이라며 "부모님께 드릴 명절 선물을 고민 중이라면 건강과 품격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황작이 안성맞춤"이라고 말했다.


이지성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