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헤리토리 잉크 피케셔츠 6종 출시


컨템포러리 브리티시 트래디셔널 캐주얼 ‘헤리토리’가 잉크 컬러를 담은 잉크 피케 티셔츠 6종 및 쿨 피케 티셔츠 3종을 여름 시즌 신제품으로 출시했다.


잉크 피케 티셔츠는 지난해 첫 선을 보인 헤리토리의 대표상품으로 브랜드 심볼인 잉크 컬러를 피케 티셔츠에 적용하는 콘셉트에서 기획됐다.유럽에서 공수한 고급 잉크를 혼합하거나 직물에 그대로 염색하는 등의 실험을 거쳐 잉크 고유의 컬러를 최대한 담아낸 잉크 피케 티셔츠를 개발해 냈다는 후문이다.

관련기사



잉크 컬러를 최대한 적용해 일반 피케 티셔츠에 비해 선명하고 화사한 컬러감을 자랑하며 심플한 디자인으로 여름철 다양한 옷에 매치가 가능하다. 기존 남성용보다 작은 사이즈도 함께 제작돼 남녀 커플룩이나 패밀리룩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가격은 7만9,000원.

더운 여름을 보다 시원하게 보내도록 기능성 소재를 사용한 쿨 피케 티셔츠 3종도 출시됐다. 쿨비즈 피케 티셔츠는 기능성 소재 MVS를 사용해 착용시 청량감을 높여 더위로 인한 불쾌감을 줄일 수 있는 제품. 숏카라 디자인 및 카라와 소매 끝에 스트라이프 문양을 넣는 한편 슬림핏으로 제작해 트랜디한 젊은 감각을 살렸다. 헤리토리는 세정에서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패션 전문점 웰메이드에 올 봄부터 입점해 유통망을 확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