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망고플레이트가 추천하는 지역별 맛집에서 나 홀로 기차여행 즐겨보세요


맛집 추천 서비스를 제공하는 망고플레이트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인기 국내 기차 여행지 중심으로 ‘나 홀로 떠나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지역별 맛집 리스트’를 공개했다. 망고플레이트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나 홀로 내일로’ 이벤트도 진행한다.


망고플레이트는 올해 한국철도공사에서 청년들을 대상으로 하는 프리패스형 철도여행상품 ‘내일로’의 이용 가능 연령대가 한시적으로 28세 이하로 확대되자, 기차여행 콘셉트에 맞춰 지역별로 맛집 추천 리스트를 공개했다.

관련기사



지역별 맛집에는 각 지역 대표 음식인 전주비빔밥(한국관), 순천의 짱뚱어탕(대대선창집), 여수의 돌게장정식(밥도둑돌게장), 부산의 밀면(밀면전문점), 경주의 보리밥 정식(토함혜)을 비롯해 그 외에도 각 지역별로 혼자서도 충분히 즐길 만한 1인 기준 맛집들이 리스트에 올라와 있다. 더 자세한 리스트는 망고플레이트 앱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망고플레이트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망고플레이트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mangoplate)에서 이벤트 공지 글에 나만의 내일로 먹방 계획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이달 27일부터 31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총 10명의 당첨자들에게는 내일로 5일권 바우처가 선물로 주어질 예정이다.


강광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