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혼수 대전] 리바트 '러블리 소파'

사이즈 줄인 2.5인용… 가격도 20%나 낮춰


리바트는 '러블리(Lovely) 소파' '데니스(DENIS) 식탁' '나무(NAMU) 침실' 등을 신혼부부용 제품으로 추천했다.

러블리 소파(사진)는 천연가죽으로 된 2.5인용 제품으로 주로 소형인 신혼집에 어울린다. 기존 3인용 소파의 가로 사이즈가 2,100㎜인 데 비해 러블리 소파는 1,850㎜로 거실에서 차지하는 공간을 250㎜가량 줄였다. 또 같은 사양의 브랜드 소파보다 20%가량 낮은 가격으로 판매된다.

소파 전면에 천연가죽 외피를 적용해 질감과 착석감을 높였고 고밀도 스펀지를 풍성하게 넣어 안락감을 키웠다. 또 등쿠션ㆍ좌방석ㆍ팔걸이 등에 오목한 홈 형태의 딤플 디자인을 적용해 볼륨감과 세련미를 극대화했다. 색상은 카푸치노ㆍ아이보리 2종이다. 리바트몰(http://mall.livart.co.kr)과 전국 100여개 리바트 매장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데니스 식탁은 마호가니 원목을 적용한 다기능 아웃도어용 식탁 겸 벤치다. 최근 아웃도어용 캠핑 시장이 크게 성장하면서 이를 집안에서도 느낄 수 있게끔 만든 것. 2인용 벤치로 사용하다가 필요시엔 4인용 식탁 의자로 바꿀 수 있다.

관련기사



나무 침실은 합리적인 가격대와 효율적인 공간 구성, 강화된 수납이 특징이다. 특히 불필요한 공간을 최소화했다. 내추럴 메이플 색상과 자작나무 에지 마감을 통해 가공하지 않은 나무 본연의 색감을 옮겨놓은 듯한 밝고 화사한 느낌을 준다. 장롱ㆍ서랍장ㆍ침대 모두 나무 질감과 무게감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리바트는 올 상반기 신제품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리바트몰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도 벌인다. 신제품 이미지를 스크랩해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는 이벤트와 신청만 하면 신제품 전용의 5만원 할인 쿠폰이 자동 지급되는 100% 당첨 이벤트가 그것. 아울러 오프라인 대리점에서는 특정 품목에 한해 특가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신제품 중 러블리 소파, 나무 침대, 데니스 식탁이 메인 경품으로 제공되며 백화점 상품권, 영화예매권 등 경품도 증정된다.

윤경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