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2014 대한민국 일류브랜드 대상] 하이리빙 '엔트리 인치다운'

복부지방 분해 효과로 S라인 완성


올해로 창립 18년을 맞이한 하이리빙은 고품질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며 고객의 건전한 소비문화를 선도하는 직접판매 전문기업이다.

국내 토종 기업인 하이리빙은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제품과 고객의 신뢰를 경영 목표로 삼고 전체 임직원이 회원들에게 경제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중소기업의 경쟁력 있는 제품을 발굴해 온 하이리빙은 현재 일상 속에서 건강한 삶을 유지하고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2,000여개 제품을 취급하고 있다. 이들 제품은 개발 단계부터 품평에 이르기까지 소비자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는 프로슈머 마케팅에 바탕해 판매, 생산되고 있다.

관련기사



최근 하이리빙에서 선보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엔트리'는 이 같은 친소비자 활동을 통해 시장에 나온 제품 가운데 하나다. '엔트리'는 건강기능식품을 전문적으로 연구·개발하는 성균바이오텍과 업무협력을 체결해 우수한 원료와 기능성 성분을 담았다.

특히 '엔트리 인치다운'은 복부 체지방 감량에 특화된 제품으로 식욕에 영향을 주는 호르몬인 세로토닌의 재흡수를 억제하는 데 기여하는 효모추출분말과 위에 포만감을 주는 데 역할을 하는 황기추출물과 산사자분말이 들어있어 식사량 조절에 도움을 준다. 그리고 체지방 감소 효과로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기능성 성분인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껍질 추출분말이 탄수화물의 체지방 합성을 방해하고 복부지방 분해를 돕는다. 여기에 고추발효분말과 뽕잎 분말 등이 더해져 체지방을 감소시키는 데 시너지 효과를 낸다는 것이 하이리빙 측 설명이다.

복부지방은 손에 잡히는 피하지방과 복부 내장사이에 축적된 내장지방으로 나뉜다. 무엇보다 장기 활동을 위축시키고 강하게 압박해 신진대사를 가로막는 내장지방은 건강의 적이라고 할 수 있다.

하이리빙 관계자는 "내장지방형 비만과 고지혈증, 고혈압 등이 겹치면 대사증후군이 발병할 수 있다"며 "새로 출시된 '엔트리 인치다운'은 올 여름 몸매 관리에 적합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