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여성만을 위한 아주 특별한 통장

NH농협은행 미시 전용 상품 출시<br>결혼·출산·자녀입학 등에 우대금리


NH농협은행이 미시 고객들을 겨냥해 결혼ㆍ출산ㆍ자녀의 입학 등에 우대금리를 적용해주는 예적금 상품을 선보인다.

NH농협은행은 만 18세 이상 여성고객 전용상품인 ‘미시(美She)통장·적금·예금’을 1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 상품은 여성고객을 위한 특화상품으로 NH고객패널(고객자문단)의 제안이 적극 반영된 상품이다.


‘미시통장’은 무통장으로 가입 시 기본금리가 연 1%(잔액 100만원 이하)로 주택청약종합저축과 NH채움카드 가입여부에 따라 각각 0.5%포인트의 우대이율이 추가로 적용된다. 거래실적이 일정금액 이상일 경우에는 월 10회 전자금융수수료 및 자동화기기출금수수료 면제와 환전수수료도 70% 우대된다.

관련기사



‘미시적금·예금’은 여성의 라이프 이벤트(본인 결혼·출산, 자녀돌잔치·입학)에 따라 우대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고 교차판매 등에 따라 적금의 경우 최고 1.0%포인트, 예금의 경우 최고 0.3%포인트 추가 금리 혜택도 받을 수 있다.

31일 현재 적금의 경우 1년제 기본 금리는 2.5%로 우대금리 적용시 최고 3.5%까지 가능하며, 예금의 경우 1년제 기본금리는 2.6%로 우대금리 적용시 최고 2.9%가 가능하다.

또한 여성의 건강한 삶을 위해 적금은 20만원이상, 예금은 500만원이상 가입고객에게 여성특정암(유방암, 자궁암, 난소암 등)을 보장하는 보험과 함께 성폭력범죄상해위로금, 외모추상장해보험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한다.

아울러 적금가입 고객 중 소외계층 후원 및 자원봉사 활동고객 10명을 선정해‘농협은행 CEO와의 식사 및 대화의 시간’을 마련, 여성의 사회공헌 활동을 장려할 예정이다.

상품 출시를 기념해 가입고객 중 선착순 2,000명에게‘NH바로바로’앱 할인쿠폰(5,000원)을 제공하고, 올해 연말까지 예·적금 가입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10쌍)은 제주도 2박 3일 힐링여행권, 2등(10명)은 특급호텔 1박 힐링패키지, 3등(40명)은 블랙스미스 5만원 식사권, 4등(200명)은 파리바게트 1만원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이유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