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동화자연마루, 안드로이드용 ‘셀프 스타일리스트 앱’ 출시

시뮬레이션과 갤러리 기능 갖춘 앱으로 만족도 높여

동화자연마루는 2012년 아이폰ㆍ아이패드 전용 앱을 개발한 데 이어 안드로이드 용 앱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동화자연마루가 새롭게 출시한 앱은 기존 앱과 동일하게 시뮬레이션 기능과 갤러리를 갖추고 있어 크로젠E0, 클릭, 동화디자인월 등 다양한 제품과 패턴을 간단히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동화 시뮬레이션’은 강화마루와 동화디자인월을 아이방, 침실, 거실로 구분된 공간에 가상으로 시공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 시뮬레이션 메뉴를 통해 우리 집과 유사한 실내 유형을 선택한 후 강화마루의 패턴을 적용해볼 수 있고 가구와의 어울림 등을 가늠해 볼 수 있다. 또 시뮬레이션을 통해 구현된 공간은 사진 파일로 저장할 수 있고, SNS와 연동해 지인에게 의견을 물을 수 있다.

동화자연마루 제품이 실제 시공된 이미지를 확인하고 싶다면 ‘동화 갤러리’를 활용할 수 있다. ‘동화 갤러리’에는 주거공간과 상업공간의 시공 이미지와 제품과 패턴에 대한 설명, 해당 공간의 인테리어 컨셉 등이 포함돼 있어 인테리어 정보를 얻는데 용이하다.

최식헌 동화자연마루 브랜드마케팅 팀장은 “셀프 스타일리스트 앱은 제품 정보를 단순 나열하는 방식에서 벗어나, 사용자들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쉽고 재미있게 전달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며 “안드로이드 용 앱 출시를 통해 더욱 활발한 소통이 가능해졌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