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교육 전문 김샘학원, 힐링 주제로 학원 시장 어려움 나누는 자리 마련
김샘학원이 7일부터 전국 10여 곳에서 진행한 사업설명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사업설명회에서는 김샘학원의 다양한 프로그램 가운데서도 서술형대비 수학특화교재인 ‘서술술논술술’에 대한 관심이 높았다. ‘서술술논술술’은 수학 기본 개념부터 신유형 평가경향까지 분석하여 반영한 교재다. 김샘학원측은 현재 교과부에서 지향하는 수학교육 방향에 최적화된 교재라고 소개했다.
김샘학원 관계자는 “이번 사업설명회는 총 300여명이 넘는 학원 원장들이 참석할 정도로 성황을 이뤘다”면서 “현재 학원 시장이 극도로 위축된 상황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놀라운 숫자가 아닐 수 없다”고 말했다.
또한 "사업설명회 컨셉이 ‘힐링’이었듯, 참석한 원장들은 대단히 만족한 모습이었고, 김샘학원의 교재와 시스템에 대해 높은 관심을 보였다"고 말했다.
실제로 설명회에 참석한 원장 A씨는 “김샘학원의 설명회에서는 장삿속이 아닌 사람 냄새가 나서 좋았다”며 “수학시스템, 교재, 온라인 시스템을 검토해보면 수학을 오랫동안 가르쳐온 관록이 느껴진다”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김샘학원에 따르면 이번 사업설명회가 주목 받은 또 다른 이유는 단순한 사업설명회에 그치지 않고, 학원 원장들을 위한 힐링캠프 프로그램을 진행하기로 했기 때문이다. 힐링캠프는 김샘학원의 직영캠퍼스를 탐방하는 프로그램으로서, 원장들이 학원을 운영하며 겪는 어려움을 공유하고 김샘학원의 운영노하우를 전수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다.
힐링캠프는 사업설명회에 참석한 원장 가운데 신청자를 대상으로 오는 21일부터 총 네 번에 걸쳐 서울 마포캠퍼스, 대구 수성캠퍼스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ikimsam.com) 또는 전화(1566-2849)를 통해 가능하다.
/디지털미디어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