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 겨울방학 아르바이트 대학생 모집
서울 금천구는 2012년도 겨울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 참여 학생을 모집한다.
선발인원은 총 40명으로 일반선발자 28명, 우선선발자 12명이다.
우선선발 대상은 ▦국민기초생활수급가정 ▦차상위가정 ▦장애인 ▦자원봉사 우수자 ▦자녀 4명 이상의 세대 ▦북한이탈주민 대학생 등이다. 근무조건은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 하루 5시간, 주 5일 근무가 원칙이다. 급여는 중식 포함 하루 27,900원이다.
내년 1월 9일부터 2월 13일까지 30일 간 구청ㆍ보건소ㆍ동주민센터 등에서 민원업무 보조 등의 업무를 하게 된다. 자세한 문의는 구 자치행정과(02-2627-1048)로 하면 된다.
구로구 장애인 행복도시 최우수구 선정
서울 구로구는 서울시 장애인 행복도시 프로젝트 인센티브 평가에서 종합 최우수구로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평가는 올해 1월부터 9월까지 ▦복지 인프라 개선 ▦소득증대사업 ▦자립생활지원 및 가족지원 ▦장벽 없는 환경 만들기 ▦자치구 특수사업 등 5개 분야에 대해 이뤄졌다. 서면평가와 현장평가를 병행했으며 구로구는 5개 분야 종합 최우수구로 뽑혔다.
이번 평가에서 송파ㆍ양천ㆍ강동ㆍ마포구가 부문별 최우수구에 올랐고 영등포구는 종합평가에서 우수구로 선정됐다.
양천구 7일 무료 사물놀이 공연 개최
서울 양천구는 오는 7일 저녁 7시 30분 양천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양천예술단과 사물놀이 진쇠공연’을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공연에서는 사물의 가락 위에 축원과 고사덕담의 내용을 노래로 담아 부르는 ‘비나리’, 다양한 장단과 춤사위로 자신의 기예를 뽐내는 ‘설장구’ 등 신명 나는 전통 공연을 즐길 수 있다. 공연 당일 저녁 7시부터 선착순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