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가을빛에 물든 우리집] 에이스침대

나무 결이 살아있는 침대

차분한 수면 분위기 조성

에이스침대 홍보모델 수애가 신제품 노벨라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에이스침대

에이스침대는 본격적인 가을 혼수 시즌을 맞아 최고급 천연 무늬목을 사용한 베나토(VENATO) 와 노벨라(NOVELLA) 침대를 선보였다. 베나토는 이탈리아어로 ‘나무 결이 살아 있는’이란 뜻이고, 노벨라는 라틴어로 ‘새로 심은 나무’를 의미한다. 나무 소재를 사용해 자연스러움을 강조하고 있는 것이다.

베나토의 경우 최고급 건식 천연 무늬목 조판 기법을 적용해 나뭇결이 주는 자연스러움과 손끝에서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침대 헤드의 프레임은 강도가 좋은 활엽수 원목(MLH)을 사용했다. 월넛 내추럴과 오크 내추럴 두 가지 색상 중 고를 수 있으며 어떤 공간에도 잘 어울릴 수 있는 고급스러운 마감이 장점이다.

노벨라는 자연스러운 나뭇결이 살아있는 밝은 내추럴 오크 무늬목과 포근하고 따뜻한 느낌의 패브릭의 절묘한 조화로 자연스럽고 편안한 분위기를 완성시켜 준다.


완벽한 수면 환경이 조성되려면 매트리스가 중요하다. 에이스침대에서는 14년간 개발한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을 적용한 매트리스를 선택할 수 있다.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은 하단부는 연결형 스프링으로 돼 있어 지지력을 키워 주고 그 위에 독립형 스프링 노출돼 있어 반발력을 키운 스프링으로, 우리나라를 비롯해 미국과 영국 등 14개국의 특허를 받았다.

관련기사



에이스침대는 올 하반기 결혼 예정인 예비부부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에이스 웨딩 멤버스’ 서비스에 가입 후 침대 세트(퀸 사이즈 이상)나 고급형 매트리스를 구매하고, ARS(1599-7129) 구매인증 절차를 완료하면 5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과 함께 에이스침대 전용 항균·항곰팡이제, 마이크로가드를 5년간 무상 제공한다.또 에이스 웨딩 멤버스에 가입한 회원을 대상으로 매월 다양한 문화 공연과 영화 관람권을 증정하는 문화 이벤트도 진행한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혼수에서 가장 중요한 침대를 구입할 때 다양한 혜택과 사은품 제공은 물론 결혼 준비에 바쁜 예비 부부들의 문화생활까지 지원하는 서비스를 통해 실속 있는 결혼 준비를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광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