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디지털대성, 수학전문학원 다수인 전국 사업설명회 개최

디지털대성(대표이사 최진영)이 운영하는 초·중·고 수학 전문 프랜차이즈 ‘다수인(多秀人)’이 학원 창업자 및 현재 학원을 운영하고 있는 원장들을 대상으로 전국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사업설명회는 9월 11일부터 13일까지 서울, 대전, 부산에서 진행되며, 학원장 및 학원 창업 희망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설명회의 연사로는 학원운영전문가 신철민, 특목입시전문가 정성목, 대학입시전문가 김정헌, 경시 전문가 하태훈, 학원컨설팅 전문가 권준학이 ‘교육불패 大成과 5인의 전문가가 이루어낸 성공’이라는 주제 아래 ‘변화하는 입시 및 현 교육시장의 트렌드’를 짚어주고, 다수인 만의 특화된 학원운영전략과 성공비법을 전수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다수인의 권준학 본부장은 “이번 사업설명회를 통해 현재 학원을 운영 중인 학원장 및 학원 창업 희망자들에게 학원 운영전반에 관한 실질적인 정보 및 노하우를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역설했다.

한편, 설명회 설명회 참석자 중 가맹계약을 맺는 사람 10명에게 학원운영지원금 총 1억을 지원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어서 눈길을 끌고 있다.

설명회는 수학전문학원 원장, 그리고 학원 창업 희망자라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노현섭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