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신한카드, 평창 동계스페셜올림픽 지원활동 ‘Special Love Smart Power’ 진행 -

지적장애인들을 위한 평창 동계스페셜올림픽 공식 후원사인 신한카드가 스페셜올림픽 성공개최를 기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한카드는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강원도 평창에서 열리는 평창 동계스페셜올림픽에서 ‘스페셜 러브 스마트 파워(Special Love Smart Power)’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관련기사



행사장 주변에 신한카드 스마트존을 설치, 모바일 금융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된다. 신한카드의 모바일카드 및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 볼 수 있고, 모바일게임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또 이번 대회를 기념한 한정판 기프트카드 (5만원권, 10만원권 2종)도 판매한다.

신한카드는 지난해 1월 대회조직위원회와 후원협약을 맺은 후 대회를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왔다. 동계스페셜올림픽의 대표적인 후원 프로그램으로 자리잡은 ‘색다른 목도리 프로젝트’에 신한카드는 물론 신한금융그룹 임직원들과 고객들까지 참여해6,000여 개의 목도리를 조직위 측에 전달했다. 또한 자사의 사회공헌 사이트인 ‘아름人’을 통해 신용카드 및 포인트 기부도 진행해 왔다.


이유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