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부동산일반

[2012 가을 분양대전] 대림산업 '의왕 내손 e편한세상'

방문객 위한 게스트 하우스 조성


대림산업은 경기도 의왕시 내손동에 짓는 '의왕 내손 e편한세상'잔여분에 대해 특별분양을 실시한다.

의왕 내손 e편한세상은 지하4층, 지상13~25층 32개 동, 총2,422가구의 대규모 아파트다.

잔여 물량에 대해서는 초기 계약금을 분양가의 5%로 낮췄으며, 중도금 60%를 전액 무이자로 지원한다. 분양조건 보장제를 채택해 향후 계약조건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도 기존계약자들 역시 동일한 혜택을 보장받을 수 있다.


계약자에게는 자녀방 붙박이장(타입별 1~2개소), 발코니 선반장 등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또 2m 광폭 발코니로 설계돼 공간활용도와 서비스면적을 극대화했다. 주차공간의 폭을 기존 아파트보다 10cm 넓은 2.4m로 계획하고, 가구당 주차면적도 1.55대에 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관련기사



이와함께 지상보다 2.8m가 높게 시공되는 오렌지로비를 적용해 1층 세대 프라이버시를 보장했다.

단지 안에는 북카페, 대형 휘트니스 센터, 골프장 및 스크린골프장, 공부방으로 구성된 커뮤니티센터도 조성된다. 특히 찜질방과 친구, 가족등 방문객을 위한 게스트하우스가 지역 최초로 조성된다.

의왕시 내에 있는 롯데마트, 농수산물 시장뿐만 아니라, 차로 10분 거리에 있는 이마트, 롯데백화점 등 평촌, 안양 일대의 대규모 상권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지하철 4호선 인덕원역이 차로 5분 거리에 있고 47번 국도, 흥안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과천-의왕-봉담 간 고속화도로 등을 통해 서울과 주변 신도시로의 접근 이 용이하다.

11월 입주예정이며 모델하우스는 범계역 1번 출구 인근에 마련돼 있다. 1566-2422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