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LGD, 협력사와 동반성장 공유회

LG디스플레이는 3일 경기도 곤지암 리조트에서 회사 주요 경영진과 국내외 50여개 협력회사 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 ‘드림 2013 동반성장 공유회’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 LG디스플레이는 협력사와의 상생 성과 공유와 함께 내년에도 지속적인 동반성장을 통해 경제활성화에 기여할 것을 다짐했다.

관련기사



LG디스플레이는 또 이번 행사에서 1년간 적극적인 상생활동을 통해 탁월한 성과를 창출한 우수 협력사 및 개인 공로상 수상자를 선정해 포상하고 내년 동반성장전략을 공유하는 시간도 가졌다.

정철동 LG디스플레이 최고생산책임자(CPO) 부사장은 “어려운 경영환경 속에서도 상생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함께 탁월한 성과를 창출해온 협력사들에게 고마움을 전한다“며 “위기와 기회가 상존하는 2014년에도 적극적인 파트너십 구축을 통해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LG디스플레이는 올 한해 동안 협력사들의 사업 다변화, 기술 경쟁력 강화, 경영 역량 향상을 적극 지원하고 기술 지원 및 보호 차원에서 성과공유제를 더욱 확대하는 한편 협력사의 기술자료를 60건 이상 임치했다. 또 1,750억원의 동반성장 펀드를 조성하고 2차 협력사까지 컨설팅 지원을 실시했으며 19개사 150명을 대상으로 6시그마 그린 벨트 교육을 실시하는 성과를 올렸다.


이재용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