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안랩 V3 모바일, 만점으로 AV-TEST 글로벌 인증 10회 연속 획득

안랩은 자사의 모바일 보안제품인 ‘V3 모바일 2.1’이 독립 보안제품 성능 평가 기관인 AV-TEST(www.av-test.org)가 7월 실시한 모바일 보안 제품 테스트에서 종합점수 만점으로 인증을 획득했다고 2일 밝혔다.


이로써 안랩은 2013년 1월부터 시작된 AV-TEST 모바일 보안제품 테스트에서 국내 기업 중 유일하게 10회 연속 참가 및 인증을 획득해 모바일 보안 분야에서도 글로벌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관련기사



특히 안랩은 올해 실시된 총 4번의 테스트(1,3,5,7월)의 악성코드 탐지율 부문에서 모두 만점을 획득하는 성과를 거뒀다. 또한 최근 실시된 7월 테스트에서는 악성코드 탐지율, 성능영향, 추가 기능 등 모든 부문에서 만점을 획득했다.

이번 테스트는 AV-TEST가 시만텍, 맥아피 등 글로벌 보안업체의 29개 모바일 보안 제품을 안드로이드 환경에서 진행했고, 이 중 안랩을 비롯한 맥아피 등 총 13개 제품이 만점을 획득했다.

권치중 권치중 대표는 “V3 모바일 2.1이 받은 우수한 평가를 바탕으로 모바일 보안 분야에서의 글로벌 리더십을 세계 유수의 기업들과 함께 이끌어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