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라이프

[여름! 워터파크에서 놀~자] 웅진플레이도시

만화 캐릭터와 함께 신나는 물놀이… 아이들에 인기

웅진플레이도시는 아이들을 위한 놀이시설이 많다. 투니플레이존.

웅진플레이도시는 어린이와 가족단위를 위한 물놀이 시설이 잘 갖춰진 경기도 부천 소재 가족형 워터파크ㆍ스파다. 특히 실내시설 규모가 커서 날씨와 미세먼지 등에 대한 걱정 없이 아이와 함께 안전하게 물놀이와 스파를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아이들을 위한 시설이 자랑거리다. 지난 4월 어린이 채널 투니버스와 제휴를 통해 오픈한 '투니 플레이존'이 가족단위 방문객에게 인기만점이다. 투니플레이존은 국내 최초로 기존 애니메이션의 캐릭터와 스토리를 워터파크 내에 도입해 만들어진 테마 물놀이 공간이다. 어린이는 물론 다양한 연령대에서 인기가 높은 명랑 가족 TV애니메이션 '안녕 자두야'의 스토리를 확장해 새로운 재미를 부여했다.


워터파크에 더해 대규모 스파시설로도 유명하다. 친환경 자재를 사용한 도심 속 휴식공간 '힐링스파'를 올해 5월 새롭게 오픈했다. 힐링스파는 바람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노천스파 공간과 날씨와 관계없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실내스파 공간으로 구성돼 있다. 천연 원목과 화강석 등 자연 친화적인 소재를 이용해 이용객들이 피부 알레르기나 환경호르몬의 걱정 없이 휴식할 수 있도록 했다.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특급호텔 못지않은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관련기사



'돌핀 키즈존'은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돌고래와 신비한 바다 세상을 테마로 한 어린이 전용 물놀이 공간이다. 돌고래 슬라이드를 비롯한 어린이 전용 물놀이 기구로 꾸며져 어린이들이 안전하고 신 나게 물놀이를 할 수 있으며 각종 바다생물 및 물고기 조형물이 곳곳에 비치돼 있어 바닷속 세상에 대해 재미있게 배워볼 수 있다.

여름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야외 '써니파크'도 즐길거리다. 6월부터 오는 8월 말까지만 개장하며 한낮에는 여름의 강렬한 햇살과 시원한 물놀이를, 해가 지면 시원한 밤바람과 로맨틱한 분위기를 함께 만끽할 수 있다. 특히 워터드롭, 어린이용 슬라이드 및 정글짐을 한꺼번에 이용할 수 있는 어린이용 워터 어드벤처 아쿠아풀과 최고 수심 30㎝의 키즈풀 등은 어린이 가족에게 인기만점인 시설이다. 온 가족이 다양한 물놀이 기구와 함께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패밀리풀 앞의 무대에서는 여름을 테마로 한 다양한 공연도 펼쳐진다.

/최수문기자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