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락앤락 트레이 GS홈쇼핑서 선봬

락앤락은 29일 사용부터 정리까지 손쉬운 간편밀폐용기 ‘사운드락 트레이 패키지’(사진)를 홈쇼핑에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오후 1시40분부터 60분간 GS홈쇼핑을 통해 선보이는 사운드락은 지난해 출시한 간편밀폐용기 제품으로, 이번 런칭 방송에서는 미사용 시 깔끔한 정리를 돕는 전용 트레이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사운드락 전용 트레이는 밀폐용기 주 사용층인 주부들의 불편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새롭게 추가된 구성이다. 설거지가 끝난 사운드락을 전용 트레이에 담아 보관하면 어지러워지기 쉬운 싱크대 주변을 보다 깔끔하게 유지할 수 있다.

관련기사



아울러 상부장 보관 중 문을 열었을 때 가벼운 무게의 용기들이 중심을 잃고 쏟아질 염려 또한 없애준다. 전용 트레이 추가로 살림이 서툰 초보 주부도 깔끔하게 정리된 주방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와준다.

사운드락 역시 기존 씰 타입 간편용기에 사면결착 방식을 적용, 밀폐력을 강화한 아이디어 제품으로 오랫동안 음식물의 신선함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몸체에 용량 표기가 돼있어 내용물의 양을 정확하게 알 수 있으며, 친환경 플라스틱 소재 폴리프로필렌(PP)의 흐림도를 크게 개선해 내부에 담긴 식재료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또 정사각·직사각 용기 안에 작은 용기가 들어갈 수 있는 네스터블 구조로 설계되어, 보관 시 수납공간을 더욱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한편 이번 홈쇼핑 런칭 방송에서는 사운드락 260ml 소용량부터 1,5L 대용량까지 다양하게 구성된 사운드락과 전용 트레이, 락앤락 스테디셀러인 드라이푸드캐니스터 3종 등 총 22종 세트를 5만9,8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