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한샘, 부엌가구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한샘은 10월 한 달간 부엌가구 견적 문의 및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관련기사



한샘은 매장에서 ‘한샘 유로화이트 & 유로 다크브라운’ 을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300만원 이상 구매시 LG청소기를, 500만원 이상 구매시 LG 공기 청정기를 각각 증정한다. 또 한샘 블로그(blog.hanssem.com)에서는 플래그샵 논현점, 잠실점, 방배점 스마트 가이드 체험존 오픈 기념으로 22일까지 ‘스마트 가이드 최고의 카피 선정 이벤트’를 열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를 줄 계획이다. ‘스마트가이드’는 부엌가구 견적을 쉽고 빠르게 제시하기 위해 개발한 태블릿PC 전용 상담 애플리케이션이다. 한샘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견적 문의 신청 후 31일까지 전시장에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방문만 해도 주방소품(에그링)을, 계약할 경우 한국도자기 식기 세트를 각각 증정한다.

한샘은 이밖에 전국 한샘키친바흐 전시장을 통해 다양한 문화강좌도 진행한다. 19일에는 경기 부천전시장에서 ‘요리연구가 김선미 선생님께 배우는 콩, 두부를 활용한 건강요리 클래스’를, 25일에는 전북 전주전시장에서 ‘가을 나들이 웰빙 도시락 만들기’를 각각 진행한다. 22일에는 경기 수원전시장에서 ‘플라워클래스 초보자들도 쉽게 만들 수 있는 플라워 토피어리’ 강좌가 열릴 예정이다. 또 이달 서울 방배전시장과 잠실전시장에서는 ‘세계적인 주방명품 샐러드마스터와 함께하는 프리미엄 쿠킹클래스’를 열고, 노원ㆍ목동ㆍ일산 전시장에서는 각각 ‘푸드스타일리스트 정신우 쉐프와 함께하는 퓨전 간식요리’ 강좌를 진행한다.


윤경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