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넷마블 ‘마구마구 2014’ 후속작 ‘마구마구2’ 전격 출시


넷마블게임즈 모바일 야구 게임 신작 ‘마구마구2 for Kakao’를 ‘카카오 게임하기’에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마구마구2는 전작 ‘마구마구2014’에서 선보인 독특한 SD 캐릭터에 3D 그래픽을 입히고, 박진감을 더하기 위해 다양한 카메라 앵글을 사용했음은 물론 유명 선수들의 독특한 타격 및 투구 폼까지 구현해 보는 재미를 대폭 강화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싱글 및 배틀 모드를 비롯해 타 이용자와 실시간으로 실력을 겨루는 1대1 홈런 대결, 유명 선수들을 상대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해 나가는 도전 모드, 국내 프로야구에서 활약한 7천 여명의 선수들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도감 시스템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갖추고 있다.

관련기사



지난 달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시작한 사전 예약 이벤트에는 50만 명 이상의 참여자들이 몰리며 출시 전부터 큰 관심을 받아왔다.

한지훈 넷마블 본부장은 “마구마구2는 야구 게임 초보자부터 마니아에 이르기까지 전 이용자를 만족시킬 요소를 고르게 갖췄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마구마구2 출시 기념 이벤트로 이용자들에게 최고 등급인 엘리트 카드 선수를 선물한다. 다음 달 9일 까지 출석 이벤트를 진행해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는 이용자들에게 각종 아이템 구입에 사용하는 마구볼(게임 재화)을 하루에 한번 10개씩 제공하며, 15일 연속 출석하는 이용자는 마구볼 150개를 추가로 받을 수 있고 7일 연속 출석할 경우 야구친구 피규어, KBO 프로야구 팀 유니폼 등이 걸린 경품 추첨에 자동으로 응모하게 된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