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아이러브커피 후속 ‘아이러브파스타’ 3월 출시

파티게임즈는 강남 테헤란로 본사에서 소셜네트워크게임(SNG) ‘아이러브파스타’를 27일 공개했다.

‘아이러브커피’의 후속작인 아이러브파스타는 파스타를 소재로 나만의 레스토랑을 경영하는 게임이다.


아이러브파스타는 사전 예약 6일 만에 예약자 수가 15만 명을 돌파하는 등 벌써부터 시장의 관심을 받고 있다.

관련기사



게임의 주된 콘셉트는 ‘아기자기’함이다. 아이러브파스타는 이탈리아 베니스를 배경으로 유럽풍 건물, 이국적인 운하 등 스마트폰에 남유럽 풍경을 담았다. 파스타를 만들기 위한 시스템도 아이러브커피보다 다양해졌다. 파스타 면 생산, 파스타 면 구하기, 서빙하기 등 폭넓은 게임 전략을 펼칠 수 있다.

주된 게임 요소인 ‘파스타 만들기’ 외에도 미니게임도 선보인다. 같은 재료 짝 찾기, 요리 재료 후라이팬 터치 게임, 서빙 리듬 게임 등 파스타를 만들다 지치면 미니게임을 통해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대형 파티게임즈 대표는 “아이러브커피 유저들이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게임의 전체적인 콘셉트는 아이러브커피와 크게 달라진 것은 없다”며 “게임 소재가 파스타인만큼 2~30대 여성 이용자와 글로벌 이용자들의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자신감을 내비쳤다./박호현 기자 greenlight@sed.co.kr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