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온뜨레, 천연BB크림 '갸마르드' 출시


유기농 코스메틱 멀티 스토어 ‘온뜨레’가 자외선 차단 및 피부 보호제품인 ‘갸마르드 BBB (Blemish Balm Bio)크림’을 출시하고 다양한 기획세트를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갸마르드 BBB 크림은 피부치료 후, 자외선과 외부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데 효과적인 BB크림 본연의 기능은 물론 손상된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는 제품이다.

갸마르드 온천수를 베이스로 사용해 진정 및 보습, 치유 효과를 지니며 촉촉한 제형의 크림으로 장시간 수분을 머금은 듯한 피부표현을 할 수 있다.


자극이 없어 아토피 피부, 민감성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고, 천연 미네랄 필터와 색소가 피부 호흡을 방해하지 않으면서 자외선을 차단해 피부결을 투명하고 매끄럽게 연출할 수 있도록 한다. 또 유기농 아르간 오일은 깊숙한 곳까지 농축된 영양을 공급해 손상된 세포, 탄력조직 등의 회복을 돕고 비즈왁스, 쉐어버터 등 천연왁스가 연약해진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해 외부자극에 쉽게 손상되지 않도록 보호한다.

관련기사



온뜨레는 “여름철에는 자외선이 강해 조금의 야외활동만으로 피부 손상이 일어날 수 있다”며 “갸마르드 BBB크림은 화장을 가볍게 하는 여름철, 피부 장벽을 만들어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하고 피부 본연의 광채를 살려주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온뜨레는 갸마르드 BBB크림 출시를 기념해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다. 갸마르드 BBB크림 SPF20 PA+++를 구매하면 유기농 온천수 화이트 토너(30mL), 유기농 진정 클렌저(3g), 100% 유기농 코튼 패드(20p)으로 구성된 ‘온천수 스킨케어 3종 키트’를 받을 수 있다. 각종 기획세트도 준비돼 있으며 갸마르드는 가까운 온뜨레 매장이나 온라인 쇼핑몰 온뜨레샵(www.ontree.co.kr)에서 만날 수 있다.

/디지털미디어부

[위 기사는 해당업체의 자료로 작성했습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